- 여행지;해금강
- 거제도 남동쪽에 불쑥 튀어나온 갈곶(乫串)이 있는데,
그 끝에서 떨어져 나간 한 덩어리의 돌섬이 해금강입니다.
바닷물은 맑고 푸르며 바위는 채벽(彩壁)으로 둘러싸여 있어 때로는 총석(叢石)을 이루고,
때로는 뚝뚝 흐르다가 멈춘 듯 정교한 변화를 보이며, 푸른 물결과 함께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.
- 여행지;저도
-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유호리에 속해 있는 작은 섬입니다.
하늘에서 내려다본 섬 모양이 돼지처럼 생겼다고 해서 일명 ‘돼지섬’으로도 불립니다.
저도는 13만 1300여 평에 이르는 섬 전체가 동백과 해송·팽나무 등으로 어우러진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습니다.
[출처 : 대한민국구석구석]
- 여행지;공곶이
- 대한민국의 숨겨진 명소, 꽃의 축제, 거제 공곶이. 봄기운 완연한 거제의 숨겨진
마지막 명소,공곶이는 거제 8경중의 하나로 섬이 숨겨놓은 마지막 명소입니다.
도로도 나지않아 더욱 더 신비감을 더하는 이곳은 봄이 되면 3월에서 5월에는 꽃들의 축제가 시작됩니다.
동백터널과 수선화,종려나무가 사람들을 반기고 있습니다.
- 여행지;외도 보타니아
- 외도는 섬이라는 지리적 여건에도 불구하고 물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난하며,
강우량이 많아서 여러 가지 난대 및열대성 식물이 자라기 쉽고,
푸르고 맑은 바다에 둘러싸여 있는데다 거제도, 해금강, 홍도, 대마도등을
관망 할 수 있는 전망이 그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.
- 여행지;거제 조선해양문화관
- 거제조선해양문화관은 총 2관으로 구성되어, 남해안의 어촌생활사에 관한
어촌민속전시관(1관)과 선박의 역사와 기술에 관한 조선해양전시관(2관)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사람과 바다 중심의 다양한 기획전과 해양특성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, 볼거리가 풍성합니다.
- 여행지;바람의 언덕
- 남부면 해금강마을 가기 전 도장포 마을이 있습니다.
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선착장이 있어 외도.해금강 관광을 할 수 있으며,
매표소에서 바라다 보이는 언덕이 바람의 언덕입니다.
이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.
- 여행지;거제 씨월드
- 거제도 대표 명소!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특별한 경험!
탁 트인 거제바다를 보며, 흰둥이 흰고래와 귀염둥이 큰돌고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
영원히 기억에 남을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가세요!